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머먹지(맛집추천,맛을찾아서)

회무침 간단 레시피 참나물 회무침

반응형



회무침으로 술안주 만들어볼까요
초간단😉너무 쉬운 참나물회무침

 

 

우럭회를 느닷없이 포장해온 신랑
마침 참나물이 있어
무침으로 먹기로!

 

 


정답이 없는 저만의 레시피 소개할게요

🖕쉽게 구할 수 있는 초고추장으로 회를 초벌 무쳐요


👉참나물을 따로 준비한 양념 밥 수저 기준요^^
고춧가루 1스푼 반, 진간장 1스푼, 매실 1스푼, 참기름 반 스푼

식초 1 스폰 반, 소금 살짝 한 꼬집도 안되게


참깨, 콩가루 있으면 좋고 없음 패스 단백한맛이 풍부해져요

저는 고추와 포장해주신 마늘도 넣었어요




초장으로 초벌로 무쳐준 회와 참나물 양념과
잘 어우러지게 슬슬 지나가는 느낌으로
섞어주어요

맛도보면서 부족한 부분
취향 것 매콤과 새콤의 정도를 더해주어요


오는도 소소한 안주가 되어주었네요

 

 


차리다 보니 또 술안주로만 즐비하네요



요즘 달래가 참 맛있을 때 예요
달래 간장으로 참기름 조금 넣어 마른 맨 김으로 먹어도
맛이 있고요
달래된장도 봄 가득이네요


미니족발은 가끔 늦은 밤 간식으로 등장 한답니.ㅎ



🍊민낯을 들어낸 듯 그대로 보여드려요
오늘은 뭘 먹지!♡♡♡



며칠 전 육회를 포장해서 남은 걸로 볶아서
남은 달래를 얹어 잔반 처리로 합니다😊

 



가끔 남의 집의 한 끼 식사는 어떨까
엿보고 싶어 지죠
어떤가요 같이 일상을 나누는 게^^
별거 없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