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머먹지(맛집추천,맛을찾아서)

꽃게담다 꽃게양념게장 간장게장 가성비좋은 식사 내돈내산 꽃게요리

반응형

꽃게 담다 by 알찬 게장의 간장게장과 매콤한 양념게장 국내산 꽃게만 사용한다네요. 가격대비 가성비가 너무나 좋은 꽃게정식 암케와 숯케정식이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장게장의 간장소스맛이 일품이네요. 가족과 식사 너무나 좋은 장소 소개합니다.

 

꽃게담다 검단신도시점

 

저는 암케정식 알찬게장정식으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기버터 꽃게찜

 

꽃게담다 검단신도시점 메뉴

 

브레이크타임 오후3시-5시

 

꽃게담다 검단신도시점

 

인테리어가 하와이 분위기 물씬 넓고 좌석의 동선이 여유가 있어서 조용한 식사로 좋네요

 

꽃게담다 검단신도시점

 

간장게장 정식을 주문하면 양념꽃게가 동일한 양으로 나와요 위 사진은 두 접시로 분리해서 작아 보이네요

 

꽃게담다 검단신도시점

 

추가로 주문한 기버터꽃게찜.

꽃게의 향이 가득 담긴 입맛을 사로잡는 향이 가득합니다.

버터와의 조화가 근사해요

살도 꽉 차고 바게트 빵에 버터소스에 한점 찍어 먹으니 행복감까지~

꽃게담다 검단신도시점

 

양념게장에 갖은 야채의 조합이 맛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주고

양념게장은 숯게지만 살이 가득 감침맛 끝판입니다.

매콤 달콤 미나리향이 오래 머금네요 

너무나 맛있어서... 어쩔

꽃게담다 검단신도시점

 

이처럼 정식에는 살이 통통히 들어있는 꽃게탕도 기본으로 나옵니다.

국물맛 캬~ 끝내줍니다.

 

꽃게담다 검단신도시점

깔끔한 밑반찬에 정갈한 식사를 도와주고요

부모님 모시고 식사하기 너무나 좋은 곳으로 강추합니다. 

계란프라이가 있었다는 걸 모르고 나중에 주문해서 간장게장에 비벼 비벼 먹었지요

꽃게담다 검단신도시점

부모님께서 너무나 만족하셔서 매우 흡족한 식사를 하고 왔네요

자주 들러 식사대접 해야겠어요

점심메뉴로 이렇게 근사한 식사를 할 수 있다니 놀라워요

검단신도시에 위치한 꽃게 담다 잘 먹고 갑니다. 

https://place.map.kakao.com/1726986480

 

꽃게담다by알찬게장

인천 서구 원당대로 1039 태경타워 2층 208,209호 (원당동 1035-3)

place.map.kakao.com

참! 건문제 주차도 넉넉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