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머먹지(맛집추천,맛을찾아서)

다산동 중식당 백천 중식요리 가성비좋은 2만원에 즐기세요

반응형

중식요리 이젠 가성비 좋은 2만 원에 여러 요리 주문 하자고요!'다산동 중식당 백천'아옹 또 먹고 싶다~모든 중식요리를 2만 원에 즐길 수 있어 매우 강추하는 곳이며 맛 또한 놀랍네요.

다산동 중식당 백천 중식요리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런지 깔끔하고 공간거리가 여유가 있어 보기 좋다
 

다산동 중식당 백천 중식요리

 
일단 요리를 먹고 싶어서 이것저것 고민하지 않고 딱 2개 고르라면..... 저는 탕수육과 무조건 팔보채입니다.
다음엔 다른 걸 먹더라도 오늘은 너로 정했다!
 

다산동 중식당 백천 중식요리

 
넉넉한 양에 2인이서 즐겼는데요 매우 양이 넉넉하군요
서비스로 짬뽕탕을 한 공기 주셨어요. 칼칼한 맛이 담엔 짬뽕을 꼭 먹어보려고요.
오늘은 탕수육 부먹으로~ 쫀득한 맛을 즐기기에 딱이군요
고기의 크기가 도톰하고 육즙이 잘 살아있고 소스는 강하지 않고 순수한 새콤달콤으로 입맛 제대로 살려주네요
팔보채 ~~ 중식당에서 맛없기가 더 힘든 음식이죠! 그러나 각 재료마다의 조합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는데
백천의 팔보채 모든 재료 일단 합격! 그리고 소스와 야채의 잘 어우러진 감칠맛 나는 요리네요

다산동 중식당 백천 중식요리

모든 요리에는 꽃빵을 추가해서 드실 수 있어요
4,000원 4개
거의 중반쯤 꽃빵을 주문해서 같이 먹었는데요
빵도 갖 찐 듯 촉촉함 살아있게 주셨어요
 

다산동 중식당 백천 중식요리

 
백천의 탕수육 중
자극적이지 않고 겉바속촉 부먹은 좀 있으니 촉촉 만 남고 저의 취향에는 좋네요
 

다산동 중식당 백천 중식요리
다산동 중식당 백천 중식요리

 

다산동 중식당 백천 중식요리메뉴

https://place.map.kakao.com/1403735558

백천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397-138 101호 (다산동 6102-3)

place.map.kakao.com

가성비 좋은 중식당이 인근에 생겨서 너무나 반가운 나머지 소개 글 올립니다
내돈내산 맛~~~~~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