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머먹지(맛집추천,맛을찾아서)

다산친목회 고기집 솥뚜껑구이맛집 초벌구이 고기집(삼겹살,갈매기살,목살)

반응형

다산동에 초벌구이를 해 주는 고깃집이 오픈했네요. 초벌구이를 해 주니 이색적이면서 잘 다 구워진 솥뚜껑구이 맛에 반합니다.

 

메뉴판도 너무나 독특하게 다산친목회가게 이름과 어울리게 회비라는 내용으로 회장특선 근본삼겹 야들 목살 끼룩 갈맥.... 등 회장특선부터 맛보았습니다.

기존에 다산애육당으로도 맛집으로 유명 했었는데요 사장님께서 다산친목회라는 이름으로 새 단장을 하셔서 더 기대가 되었네요.

 

다산친목회 고깃집

 

한참을 새롭게 단장 하시더니 더욱 깔끔하고 솥뚜껑을 들이 셨더라고요!! 고기는 역시 솥뚜껑 불판이 최고죠!!

열기가 오래가고 빠르게 익는다는~

 

다산친목회 고깃집

 

주문후 바로 초벌구이를 해 주는 동안 정갈한 차림을 준비해 주십니다.

젓갈 절임 무침 김치 콩나물 고사리 .............. 그리고 그 돼지고기와 궁합이 매우 좋다는 미나리!! 

 

다산친목회 고깃집

 

초벌구이하는 코너가 한쪽에 위치해 있구요 환기가 잘 되어 있는지 연기 한점 없이 깔끔한 청정공기 느낌입니다.

초벌구이로 적정하게 구어주셔서 기다림이 단축되는 느낌예요

초벌도 감사한데... 또 직접 구워 주시고 정갈하게 잘라주시기까지!

 

다산친목회 고깃집

 

다산 친목회 정말 독특한 식당이름으로 불타는 로고까지 눈길이 가네요

 

다산친목회 고깃집

 

들어서자마자 각 자리마다 반질반질 손뚜껑이 반겨 줍니다.

 

다산친목회 고깃집

 

이렇게 예쁘게 플레팅을..... 

다산친목회 고깃집

 

 

멸치젓으로 감칠맛을 더 해 봅니다

 

다산친목회 고깃집

 

글을 정리하면서 사진을 보니 다산친목회 또 가고 싶네요 

 

다산친목회 고깃집

 

 

다산친목회 고깃집

 

굴젓이 매우 매력 적여서 집 갈 때 구매할 수 있는지 여쭤봤네요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다산친목회 고깃집

 

다산 친목회의 메뉴 중에 회장특선으로 주문했더니 삼겹 목살 갈매기살  세 가지를 맛볼 수 있는 메뉴네요.

 

 

다산친목회 고깃집

 

멸치젓의 감칠맛은 어찌 표현을 해야 할까요. 자꾸자꾸 담가 봅니다.

 

다산친목회 고깃집

두 번째 방문에는 갈매기살과 삼겹에 집중해 보았어요... 갈매기살은 적극추천합니다.

육즙의 촉촉함이 오래 머금은 솥뚜껑삼겹에 반하고 갑니다.

잘 먹었습니다.

이제 막 새롭게 단장을 해서 위치는 기존에 하시던 애육당위치로 대체할 테니 참고하시고 가셔요!

https://place.map.kakao.com/1433544810

 

제주애육당 다산점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397-39 1층 (다산동 6096-3)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