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산동한마음정육식당 숙성고깃집 생LA뼈갈비숯불(그러나한우)

반응형

남양주시 다산동의 핫한 고깃집 소개합니다. 한마음정육식당에는 직접 고기손질과 저온숙성을 하셔서 판매하고 있네요. 돼지고기(삼겹살등) 소고기 맛있는 분위 모두 선택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고깃집입니다. 주차 편한 곳에서 맘 편하게 오늘 고기 어떻세요? 구워 먹는 뼈갈비(LA갈비느낌)

 

다산동 한마음정육식당

 
다산동에 맛집들이 점점 늘고 있어서 매우 반갑네요 
기본찬 들고 깔끔하니 맛깔스럽게 준비해 주셨습니다.
독특한 건 파무침에 새콤달콤 너무나 좋아하는 쫄면이 바닥에서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다산동 한마음정육식당

 
둘이라 이것저것 많이 주문하기엔 부담스러워 일단 소반마리와 육회를 주문했습니다. 
 

다산동 한마음정육식당

 
보통 일반적으로 주는 된장찌개가 아닙니다.
한마음정육식당에서 주는 된장찌개는 일품된장찌개에 가까웠어요.
감칠맛이 입맛을 사로잡고요

그리고 된장찌개를 계속 리필해 주셔서 넉넉히 식사와 할 수 있어 좋았네요.
 

다산동 한마음정육식당

 
다산동한마음정육식당 쫄면파무침 이곳에 시그니처 일듯
새콤달콤 자극적이지 않고 너무 맛있어요.

다산동 한마음정육식당

 
장인느낌 나는 한마음정육식당 버섯
 

다산동 한마음정육식당

 
역시 고기는 숙성이 진리입니다.
숙성된 고기는 달라도 너무 다르죠. 육즙 가득 쫄깃 부들 끝판입니다.
한마음정육식당에는 어떤 부위가 맛있을까 몰라 일단 주문한 모둠에는 모든 부위가 다 맛있었어요
그러나 더 맛있었던걸 말하라면 LA갈비 같은 뼈갈비였어요
LA갈비는 구워서 먹으면 질기잖아요 전혀 질기지 않고 부들 살살 녹았네요
 

다산동 한마음정육식당
다산동 한마음정육식당
다산동 한마음정육식당

 
제가 말한 숙성뼈갈비 생으로 처음 구워 먹는데 이 맛은 꼭 꼭 즐겨보시라
 

다산동 한마음정육식당 메뉴

 
다산동 한마음정육식당은 숙성된 고기가 포인트입니다. 
양과 가격 모두 만족할 만한 가성비 좋은 식당이네요
점심메뉴를 보니 꼭 한번 들러야겠단 생각이 드네요 
한우육회비빔밥정식 먹고프네요...

다산동 한마음정육식당

 
짜잔 주문한 육회입니다.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게 마늘과 무는 따로 준비해 주셨고요
양념을 살짝 해서 간이 되어 있는 맛이고요 고기의 맛이 사르르 녹습니다. 
 

다산동 한마음정육식당

 
한마음정육식당의 정성과 노력이 느껴지는 맛이 느껴집니다. 
 

다산동 한마음정육식당

 
2도씨에서 144시간을 저온숙성
국내 최초숙성기술 인증 이라 하네요
내부 2층도 돼있고요. 널찍한 좌석에 공간마다 파티션을 주어 식사 방해 없이 먼가 대우받는 느낌도 나네요
 

다산동 한마음정육식당
다산동 한마음정육식당

 
고기맛!! 말해머해 너무나 맛있는걸~

다산동 한마음정육식당

 
주변에 다산중앙공원과 한적한 위치에 있어서 걷기도 좋고 여유 있는 동네에 위치해 있네요. 
매장에 들어오자마자 고기의 진열이 매우 인상적 이였고요
닦봐도 우린 이런 고기 써~~ 자랑하는 듯했네요
 

https://place.map.kakao.com/565648371

 

한마음정육식당

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82번안길 28 (다산동 6113)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