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머먹지(맛집추천,맛을찾아서)

남양주시 다산동 요람 Jefenis Bistro 이자카야 가성비최고 요리주점

반응형

다산동에서 이자카야를 찾고 계신가요? 가성비최고의 맛집 분위기 근사한 여유 있는 공간에서 즐겨 보세요. 요코노미야끼 너무너무 맛있고 맥주안주로 너무 잘 어울리는 맛 적극 추천 합니다. 주류행사 1+1을 즐기시라. 사시미맛 좋다!!

날이 풀리면서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서 거닐다.... 다산동에 요람이라는 이자카야가 눈에 들어왔네요

딱 보아도 분위기가 모던하면서 평안한 조명에 반하게 되었어요

 

다산동 요람이자카야

 

 

욕심나는 메뉴여서 한참을 보다... 둘이서 즐기기에는  두 가지면 좋을 듯해서 한참 고민 했네요!

일단 산토리 생맥주 행사여서  2+1 캬~

주류가 행사기간이라 자주 들러줘야겠어요

 

다산동 요람이자카야

 

테이블이 조명과 잘 어우러져 편안함이 느껴집니다

천고가 높아서 더 여유 있어 보이는 공간!

 

다산동 요람이자카야

 

산토리맥주와 양배추 땅콩소스의 맛깔스러운 기다림.....

 

다산동 요람이자카야
다산동 요람이자카야
다산동 요람이자카야

 

한참 고르다 사시미 중과 오코노미야끼 주문!

짜잔! 사장님께서 하나하나 종류별 설명을 해 주셨어요

맛있는 부위라는 거 고급진 부위라는 거만 기억하고 ㅋㅋ

아귀알에 흰 살사시미에 조합이 좋다고 하셔서 추천대로 음미해 보았어요 음.............. 역시 추천대로 드셔야 함.

 

 

다산동 요람이자카야

 

 

알찬 구성에 둘이서 사시미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든든한 안주가 되겠지만

오코노미야끼 덕에 배불배불 하면서 먹고 있었네요

 

다산동 요람이자카야

 

 

다산동 요람이자카야

 

사시미 종류별로 즐길 수 있는 요 맛!! 강추합니다.

 

 

다산동 요람이자카야

 

오코노미야끼 다랑이포가 듬뿍 얹어져 꼬물꼬물 비주얼에 놀라고 깊은 맛에 반하고

부들부들한 오징어와 새우살이 듬뿍듬뿍 들어 있어요. 

아... 또 먹고프다.

 

다산동 요람이자카야
다산동 요람이자카야
다산동 요람이자카야
다산동 요람이자카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