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머먹지(맛집추천,맛을찾아서)

에델코첸 스텐인리스냄비 파티웍 찜요리 스텐냄비 전골팬추천 선택소재304.403

반응형

오늘 머 먹지?! 에델코첸 스테인리스파티웍 찜요리 찜요리냄비적합한 요리와 정보 올립니다. 스텐냄비 어떤 소재를 사야 할까요 스테인리스냄비추천. 전골요리, 찜요리고고!!

 

스테인리스 최강 주방도구 에델코첸 파티웍 사용후기를 쓰려고 해요.

스테인리스 고를 때 반드시 3중이던 5중이던 304.403.18-10 셋 중 이런 표시가 없다면 무조건 패스 하세요

더 공부할 필요도 없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stainless steel)로, stain(얼룩) + less(없다) + steel(철)의 합성어

 

특징
① 녹이 잘 생기지 않고 부식이 잘 되지 않습니다.
② 인체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③ 내구성 및 내열성이 뛰어납니다.

 

주방의 모든 도구를 하나하나 바꾸는 중입니다.

식탁 위에 인덕션 1구 올려놓고 즉석으로 따듯하게 먹는 게 요즘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전골냄비나 파티웍 찜요리에 적합한 냄비를 찾고 있었어요

 

에델코첸 스텐인리스파티웍 찜요리

배송받자마자 연마작업을 바로 했어요

묵직하니 고급진 느낌이 듭니다.

 

에델코첸 스텐인리스파티웍 찜요리

 

에델코첸의 파티웍 뚜껑이 너무 맘에 드네요 

오픈과 클로즈 방향 데로 조리에 도움이 되겠죠!

 

에델코첸 스텐인리스파티웍 찜요리

 

찜요리와 찜기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스티머가 구성품입니다 

에델코첸의 냄비는 통으로 만들어져서 강한 열에도 변형이 전혀 없다네요

찜요리와 전골팬으로도 충분한 28cm의 사이즈는 3-4인용으로 충분합니다.

 

 

에델코첸 스텐인리스파티웍 찜요리

에델코첸 파티웍 자태가 너무 흐뭇합니다.

 

 

에델코첸 스텐인리스파티웍 찜요리

 

에델코첸 스텐인리스파티웍 찜요리

저는 오늘 첫 스타트로 우삼겹야채찜으로 선택했어요

집에 남은 야채들 모두 출동입니다.

양배추와 버섯 그리고 가지 한 개!

저의 순서는 이것 먼저 3분 정도 짜줍니다. 한 김 오르면 중불로 낮춥니다.

 

 

에델코첸 스텐인리스파티웍 찜요리

일차 찜을 해둔 위에 한가득 넘칠정도의 양으로 2인의 식사지만 3인같이 듬뿍 우삼겹을 얹습니다.

그리고는 고기를 어느 정도 익혀줍니다... 눈으로 확인하세요.

 

 

에델코첸 스텐인리스파티웍 찜요리

우삼겹이 숨이 죽고 익었다 싶을 때 이때가 중요합니다.

그 위에 뭔가를 더 얹어주어야 하는데

금세 풀죽되기 쉬운 야채를 마지막에 얹는 것이 한 수입니다

 

 

에델코첸 스텐인리스파티웍 찜요리

에델코첸 파티웍 자세한 정보는 ⏩

 

 

식탁 위에 놓은 인덕션 위에 고기까지 어느 정도 익었다 싶을 때 숙주와 부추를 얹습니다.

뚜껑 덮지요 물론!!

김이 모락모락 풍성해질 때쯤 뚜껑을 오픈하고 맛있게 식사하세요.

 

 

 

 

에델코첸 스텐인리스파티웍 찜요리

소스는 겨자소스와

땅콩소스를 만들었어요

겨자소스는 비율이 간장 3스푼, 물 3스푼,  겨자 반스푼, 마늘 1스푼, 매실청 1, 식초 1, 레몬즙 1

땅콩소스 간장 3, 땅콩크런치쨈 3, 레몬즙 1, 연겨자 반스푼

이 정도만 준비해도 조화가 잘 맞더라고요

 

 

에델코첸 스텐인리스파티웍 찜요리

제가 제시한 레시피 순서대로 하시면 아삭한 식감의 야채와 건강한 맛 우삼겹을 즐기실 수 있을 거예요

 

 

에델코첸 스텐인리스파티웍 찜요리

에델코첸 스테인리스 착착 냄비도 구매했는데요

다음에 소개하기로 해요 이것도 너무 사랑스러워요....

 

에델코첸 20cm 착착 냄비 정리가 깔끔! 소재굿

에델코첸 스텐인리스파티웍 찜요리

 

너무나 쉽고 간편한 한 끼 식사 오늘 고민하지 마시고 만들어보세요

내일은 에델코첸전골냄비로 부대찌개를 해 먹어보려고요

 

 

에델코첸 스텐인리스파티웍 찜요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