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머먹지(맛집추천,맛을찾아서)

부모님모시고 식사하기 좋은 남양주시 해물요리 간장게장맛집 석화해물

반응형

남양주시는 정말 살기 좋은 곳 같아요.자연과 잘 어우러져 고급지고 멋진 맛집도 많다는 사실!무더위에  간장게장이 드시고 싶다는 부모님을 위해 찾아간 남양주시 간장게장맛집 정원이 멋진 곳! '석화해물'해물요리

남양주시맛집 단체 가족모임좋은 석화해물

아!! 잔인한 8월입니다. 

무더위도 이런 무더위가 없을 듯해요.

들어서자마자 깔끔하고 시원함에 반함!

 

남양주시맛집 단체 가족모임좋은 석화해물

널찍하게 자리배치공간이 넓어서 좋네요

창가로 부탁드려 조경이 멋진 곳으로 배치가 되어 감사하네요

 

남양주시맛집 단체 가족모임좋은 석화해물

 

남양주시맛집 단체 가족모임좋은 석화해물

청명한 하늘만 보아도 이 더위가 맞나 싶을 만큼 투명하네요

석화해물 기대충만으로 메뉴를 둘러봅니다

남양주시맛집 단체 가족모임좋은 석화해물

계단으로 오르는 길과 포장도로로 된 입구 두 길이 있네요

주차공간도 넉넉하고 한적한 산자락에 온 듯한 느낌입니다.

남양주시맛집 단체 가족모임좋은 석화해물

자!! 무엇을 주문했을 까요!!

간장게장을 맛보기 위해 왔으니 간장게장 중자를 주문했고

해신탕 중자도 주문했습니다.

식사정식이 있기는 하지만 푸짐히 먹어보려고 과감히 메인중심으로 주문했어요

3인이 좀 과한 건가 ㅋㅋ

솥밥은 3,000원 따로 주문.

남양주시맛집 단체 가족모임좋은 석화해물

두구두구~~  비주얼 보세요

남양주시맛집 단체 가족모임좋은 석화해물

 

솥밥이 시간이 걸릴 거라 생각했는데

모든 음식과 같이 금세 나왔네요

해신탕에는 닭 한 마리가 떡하니 들어가 있고 푸짐한 가리비, 조개등 그 위에 산 낙지가 춤을.....

 

남양주시맛집 단체 가족모임좋은 석화해물

석화해물의 간장게장이 나왔습니다.

알이꽉 차고 살도 꽉차고 이 계절에 요런 튼실한 게가 있다니!! 감사히 먹겠습니다.

남양주시맛집 단체 가족모임좋은 석화해물

 

주인님께서 낚지부터 얼른 먹으라네요 질겨지기 전!!

 

남양주시맛집 단체 가족모임좋은 석화해물

석화해물 간장게장 중 4마리가 토실하니 크기도 알맞게 크지도 작지도 않아요

4마리 모두 알이 꽉 찬 암케!!

남양주시맛집 단체 가족모임좋은 석화해물

글 작성하면서 다시 보니 또 가고 싶어 지네요

아!! 솥밥 밥이 그냥 머 밥인 거지 하겠집만 이천쌀의 갓 지은 밥의 포스가 느껴져요

쫄깃 기름진 부모님께서 이렇게 밥까지 맛있으면 어쩌냐고 하셨네요 ㅎㅎ

남양주시맛집 단체 가족모임좋은 석화해물

내돈내산!

석화해물 간장게장 맛 제대로 즐기셨다고 너무나 행복해하신 부모님의 미소를 보니 너무나 보람 있고

행복했네요

간장게장이 적당한 간으로 자꾸 손이 가는 밥도둑 맞고요...

해신탕의 처음맛에서 끝까지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이색적 건강메뉴 였어요.

신선한 해산물 해신탕!! 잘 먹었습니다.

3인이 저걸 다?!! 네 ~ 간장게장은 1마리 남아서 포장! 했어요.

가족모임으로 너무나 추천하고 싶은 곳이고

단체모임장소로도 손색없는 건강한 식당입니다.

기본찬도 깔끔하니 잘 어우러진 찬입니다.

 

남양주시맛집 단체 가족모임좋은 석화해물

https://place.map.kakao.com/829627

 

석화해물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묵현로 91 (화도읍 묵현리 211)

place.map.kakao.com

메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