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머먹지(맛집추천,맛을찾아서)

다산동 풍천장어수산 남양주시 최고가성비장어집 가리비구이까지!

반응형

다산동 풍천장어수산 오픈했네요!! 가격에 놀라고 착한 주류에 반한!!

서비스로 가리비 맛까지 보여주시네요. 살얼음 냉동고 보유!!

남양주시 다산동 풍천장어수산

자 메뉴판에 가격 보이시죠!  손질한 1킬로가 32,000 하는 거네요
가리비 구이까지!!
소주/테라 4,000 고물가 시대에 바람직한 가격입니다
 

남양주시 다산동 풍천장어수산

 
오픈된 깔끔한 주방과 셀프코너

남양주시 다산동 풍천장어수산

장어 1인분에 한 개씩 가리비 서비스

남양주시 다산동 풍천장어수산

 
간소한 차림이지만 장어만 맛나다면 갠춘갠춘
아쉬움이란... 늘 있는 법 담긴 그릇의 비주얼이 좀 아쉽다!
앗 장어탕도 서비스로 주셨는데.... ㅠㅠ

남양주시 다산동 풍천장어수산

 
직접 손질과  초벌을 해 주시니 신선한과 기다림에 지칠 일은 없는 듯! 이점 맘에 듦.

남양주시 다산동 풍천장어수산

처음 나란히 놓인 장면을 놓쳤네요 다음 방문 때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남양주시 다산동 풍천장어수산

술장고라고 해야 하나요 냉동고 보유하셔서 이여름에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술맛

남양주시 다산동 풍천장어수산

두 번째 방문 때는 동시에 물회를 주문했어요 
물회는 장어보다 빨리 나오기 때문에 기다리는 동안 물회를 즐기면 대화의 공백이 생길 수가 없을 거예요...
물회는 알이 그득하니 회와 반반 수준이네요... 야채는 양배추 가득
맛은? 말해 머 해.... 살얼음육수와 감칠맛이 적당히 도는 새콤달콤입니다. 강추해요!!
장어를 가성비 있게 알뜰살뜰 드시려면 추천드려요.

8월 방문 이미지
업데이트할게요

남양주시 다산동 풍천장어수산

역시 이 열대야 속에는 물회죠!! 개운하고 시원하게 12,000 소 주문으로도 충분히 물회 즐길 수 있어요

남양주시 다산동 풍천장어수산

2023년 8월 현재는 가리비에서 새우로 주셨네요 싱싱한 생새우인데요 장어맛보기 전에 맛보기 딱입니다.

 

남양주시 다산동 풍천장어수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