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머먹지(맛집추천,맛을찾아서)

별내점 백소정 냉소바맛집 돈카츠찐맛집 별내일식당(냉모밀)일식집

반응형

별내'백소정'냉소바맛집 다녀왔어요! 돈카츠가 육즙이 꽉 차있어서 촉촉하고 부드럽네요 여름에 더욱 생각날 냉메밀 판메밀 추천드려요(돈가스 가락국수..)

 

한자로! 일백백 정성 소 머무를 정이라는 뜻으로 그 이름의 의미처럼 백번을 먹어도 정성스럽고 푸짐한 음식에 항상 즐겁게 머물다 갈 수 있는 식당의 의미를 두고 있네요

 

 

https://place.map.kakao.com/1611071075

 

백소정 별내점

경기 남양주시 별내중앙로 30 2층 207호 (별내동 1006-1)

place.map.kakao.com

별내'백소정'냉소바맛집

경기지역화폐가능

주차장완비 지하

 

 

별내'백소정'냉소바맛집

저는 지루소바 돈카츠세트와 냉메밀(냉소바) 주문했어요

냉소바는 무즙과 고추냉이를 적정하게 넣어 먹으면 더욱 맛이 풍부해지네요

유부와 함께 먹으면 더욱 고소함을 느낄 수 있고요

별내'백소정'냉소바맛집
별내'백소정'냉소바맛집

냉메밀의 부드러운 면발이 호로록 쉽게 넘겨지네요

별내'백소정'냉소바맛집
별내'백소정'냉소바맛집

돈카츠를 한입 베어 먹는 순간 너무 놀랐어요

무슨 카스텔라 느낌처럼 사르르 육즙이 한가득 겉바속촉입니다.

별내'백소정'냉소바맛집

연유치즈떡 흠....... 메인보다 더 맛있네요 쫄깃 고소 식감이 좋아요

별내'백소정'냉소바맛집

 

깔끔한 주방과 정갈한 코너가 보기 좋았어요

별내'백소정'냉소바맛집

리뷰를 남기면 콜라 또는 사이다를 서비스 저는 사이다를 겟하고 왔네요

여름이면 더욱 생각날 냉소바 개운하게 즐기고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