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머먹지(맛집추천,맛을찾아서)

다산봉자막창 고기양이많은 남양주고기맛집 라면무한리필 닭발맛집

반응형

다산동의 봉자막창 개업했네요.. 인근에 살면서 점점 늘어나는 식당을 보면서 기분이 좋아져요. 막창 찐맛을 찾아!!고고 닭발은 애교!

 

오늘은 멀 먹지!! 고기종류는 다 있다고 봐야 할 것 같군요. 오늘은 남양주의 막창맛집으로 소개하겠습니다

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 82번 길 49-29. 1층

다산 봉자막창위치

주차걱정 없는 위치 공용주차장 확인하세요

다산봉자막창

봉자막창이라고 해서 막창만 단독메뉴일 거라 생각했는데 고기종류가 다양하게 많네요
그리고 가격대비 양이 어머 무시하네요

다산 봉자막창

 
기본찬은 주시고 셀프바가 있어서 편하게 즐길 수가 있어서 좋네요
깔끔하고 넓은 매장에 바로 앞에 다산공원 공용주차장이 있어서 편리하네요

다산 봉자막창
다산 봉자막창

라면 무한리필에 팥빙수후식 제공
라면을 전략적으로 마지막에 좀 아쉽다 싶을 때 먹었어야 하는데 오늘의 전략이 좀 미스가 낫네요
라면코너가 따로 배치 되었있고 된장육수가 있어서 특이했어요
수프도 따로 준비되어 있는데 된장육수 만으로도 충분히 간이 되고 구수한 맛이 일품이네요

다산 봉자막창

기본찬으로 파 저림, 김치, 콩나무물침, 양파 저림
저는 막창만 단독으로 알고 왔으니 일단 고기 한 접시+닭발을 주문했어요(고기 한 접시는 생막창으로 주문)
양념막창을 주문하면 시간은 좀 걸려도 초벌을 다해서 주신다고 하네요

다산 봉자막창
다산 봉자막창

앗 라면막 무료제공이 아니라 계란찜도 무료제공 이었어요 앗싸!!

다산 봉자막창

닭발이 먼저 나와서 소맥과 함께 즐겨 봅니다
매콤하면서 감침맛이 돌고 토실토실한 닭발이 짜잔!
마른 닭발이 아니어서 너무나 반갑네요.. 통통한 닭발 잡네 없는 닭발 매콤한 닭발 그 자체입니다.

다산 봉자막창
다산 봉자막창

독특하게 고사리를 함께 주시는데 바짝 구운 고사리가 감칠맛이 희한하게 당기네요

다산 봉자막창

막창은 구우면 구울수록 바싹! 더욱 맛있어요
고소한 땅콩과 된장의 조화된 소스에 한점.... 캬.. 오늘도 소주 3병 이겠어요

다산 봉자막창

전략적으로 먹었어야 했는데 라면에 눈독을 들여 그런가요 너무나 배가 불러서 닭발 남은 반은 포장입니다 ㅎㅎ
너무나 든든히 먹고 왔네요.....

2번째 먹은날
삼겹살살녹는 깜놀  부들부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