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머먹지(맛집추천,맛을찾아서)

다산동 치킨찐맛집 '탄광맥주'튀김,떡볶기,쫄뱅이세트메뉴가 환상적인 곳

반응형

다산동에 치킨이 속살까지 신선하고 모든 부위가 다 맛있는 치킨찐맛집 다녀왔어요/세트메뉴도 알차고 튀김, 떡볶이, 쫄뱅이  기갈납니다! 탄광맥주 독특한 찐한 맛을 느낄 수 있었네요.'탄광맥주'

건물 내 주차장 있어요!
주변공원도 바로 앞에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즐기셔도 좋네요
 
 
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 82번 길 80 108~110호 다산동 탄광맥주
https://naver.me/5FZwS81t

 

탄광맥주 다산센트럴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

m.place.naver.com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브라운 빛으로 차분함으로 첫 느낌이 차분해요

다산동 탄광맥주

메뉴도 다양하게 알찬구성으로~
맥주와 찰떡메뉴!!
 

다산동 탄광맥주메뉴
다산동 탄광맥주메뉴

 
저는 황금치킨과 쫄뱅이로 구성된 탐험세트를 주문했어요

 

다산동 탄광맥주

조명이 밖이 어두워질수록 별이 떠있듯 낭망적이네요

다산동 탄광맥주

이렇게 좌석에서 주문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살얼음 가득'탄광맥주' 치킨이 나오기도 전에 한잔을 휘리릭!

풍성한 거품의 매력 부드럽게 넘어가네요
 

다산동 탄광맥주

겉바속촉은 기본 제대로 맛이 베인 속살이 매력적입니다

다산동 탄광맥주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참!! 탄광맥주 황금치킨은 찐 바삭에 신선함이 느껴지는 끝까지 맛있는 찐 맛 치킨입니다.

다산동 탄광맥주

골뱅이 보통 국수면으로 주는데 이곳은 쫄뱅이로 쫄면으로 주셔서 끝까지 쫄깃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깔끔한 매콤함을 자랑하네요!

 

치킨과 맥주가 당기시나요?! 오늘은 탄광맥주에서 매력덩어리 탄광맥주 황금치킨을 즐겨 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