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가힘(이벤트,브랜드정보,출시)

이벤트 응모하고 치킨 피자 먹자! 대한항공 챗봇 '대한이1주년' 이벤트

반응형

 

✈ 대한항공은 지난해 3월 시작한 챗봇 대한이 이외에 직관적이며 편의성을 높인

홈페이지 개편, 고객이 항공기 탑승 시점에 자신의 위탁 수하물이 항공기에 잘 

실렸는지 스마트폰으로 알려주는 '수하물 탑재 안내 서비스'등 쉽고 편리하게

항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 정보기술(IT)을 적용해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했다고 한다

 

✈대한항공 챗봇 상담 서비스

"대한이'운영 1주년을 축하해 주고

맛있는 치킨과 피자 당첨 기회를 갖자

챗봇 대한이는 카카오톡기반으로 제공되는 챗봇 상담서비스이다

챗봇이 자동으로 바로 답을 하거나

해당 단어가 포함된 예상 질문 리스트를 제공하여

고객이 원하는 답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모바일 기기를 사용해 언제 어디서든

항공권 예약, 탑승 수속 등 항공 여행에 대한 궁금한 점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다

 

🎁3월10일-20일 까지............ 빨리 서두르세요🎁

 

 

 

 

✈이번 이벤트는 챗봇 대한이와 대화를 나눈 후'1주년 이벤트' 문구를 입력하고

대한이와의 대촤창에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고 한다

당첨자 발표는 2021년3월25일 개별 안내 예정이라고 한다

 

 

⭕ 카카오톡에서 대한항공을 채널 추가 후 

대한항공 채널 톡에서

로그인~

로그인 후 챗봇 대한이에게 '1주년 이벤트'를 입력

축하 메시지 남기고

이벤트 응모 완료 메시지가 오면 완료!!

 

 

 

https://www.koreanair.com/kr/ko/promotion/list/chatbot_event

 

대한항공 챗봇 “대한이” 1주년 기념 이벤트

스카이패스 장기휴면계좌 안내 회원님은 5년 동안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 실적이 없어 스카이패스 휴면 회원으로 전환되었습니다. 휴면 상태에서는 캐시 앤 마일즈를 포함한 마일리지 사용이

www.koreanai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