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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리셋(상품리뷰,추천)/가이드가필요해

삼성스마트폰(모든갤럭시폰) 잠금해제/가족,타명의자등 필요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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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면서 스마트폰 잠금해제를 해야 할 일이 간혹 생길 때가 있지요. 가족이 사망하거나 가출, 행방불명등 필요서류와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삼성 계정으로 잠금 해제하기 

◈삼성 계정으로 잠금 해제 가능한 필수 조건
①  스마트폰이 네트워크(LTE, WI-FI)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②  사용자가 삼성 계정에 가입되어있는 경우
③  원격 잠금해제 기능이 켜져 있는 경우 (※ 설정→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 > 내 디바이스 찾기 > 이 휴대전화를 찾을 수 있도록 허용 > '원격 잠금해제' 활성화)
④  스마트폰에 삼성 계정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  

 

 ※ '원격 잠금해제' 기능이 설정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아래 삼성 계정을 통한 잠금 해제가 불가합니다.

 

◈삼성 계정으로 디바이스 잠금 해제 
※ 잠금 설정된 휴대폰이 네트워크에 연결된 경우,  PC나 다른 휴대폰으로 https://smartthingsfind.samsung.com ▶ 접속하여 잠금 해제가 가능합니다. (※일부 모델은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삼성 계정 ID와 패스워드 입력  → 로그인
② 잠금 해제 선택
③ 잠금 해제 선택

④ 잠금 해제를 위한 '삼성 계정 비밀번호 입력 '
⑤  잠금 해제 완료 (휴대전화의 화면 잠금 방식이 모두 삭제됩니다.)
갤럭시 A8 2016 이후 출시 모델부터 패턴, 지문, PIN 등을 분실하신 경우 서비스센터 또는 삼성 스토어로 방문하여 스마트폰 전체 초기화를 하셔야 합니다.

※ 비밀번호 분실로 인한 스마트폰 전체 초기화 시 연락처, 사진, 동영상, 문서, 어플 등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삼성 계정 ID 또는 패스워드 찾기 
https://smartthingsfind.samsung.com ▶ 접속하여 아래의 방법으로 진행해 주세요.

① 로그인 
② ID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 
③ 성, 이름, 생년월일 등 개인정보 입력하여 확인 

 

◈서비스센터 및 삼성 스토어 & 모바일샵에서 스마트폰 초기화 하기(방문 시 준비 서류 안내)

삼성 계정으로 스마트폰 잠금 해제가 안될 경우 서비스센터 및 삼성 스토어, 모바일 샵에서  모델 및 OS에 따른 '초기화 및 잠금 해제'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구글의 강화된 보안 정책으로 인해 안드로이드 8.0(오레오) OS 이상 사용하는 스마트폰은 초기화를 통해서만 제품 사용이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 (※ 초기화 시 저장된 모든 데이터는 삭제됩니다.)

※ 단 갤럭시 S6/ S6 Edge 등 안드로이드 7.0(누가) OS 이전 출시 제품은 잠금 해제 가능

 

◈서비스센터 및 삼성 스토어, 모바일 샵에서 잠금 해제는
안드로이드 8.0(오레오) OS부터는 구글의 강화된 보안으로 전체 초기화만 가능합니다.

 

(단, 갤럭시 S6/ S6 Edge 등 안드로이드 7.0 (누가) OS 이전 출시 제품은 잠금 해제 가능)
 Smartthingsfind.samsung.com으로 잠금해제가 안될 경우 가까운 서비스센터 및 갤럭시 컨설턴트가 상주하고 있는 삼성 스토어 & 모바일 샵에서도 모델 및 OS에 따라 '잠금 해제 및 초기화'가 진행되며 방문 전 아래의 필요한 서류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센터 방문 시 필요한 서류(명의자&대리인)
신분증과 통신사 발행 서류 확인 후 모델 및 OS에 따라 잠금 해제 또는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 필요한 모든 서류는 발급일로부터 3개월 이내 서류만 유효합니다. 

※ 제출한 서류는 확인 후 고객께 반환하거나 고객 요청 시 바로 파쇄합니다. 

※ 통신사 발행서류 - SKT : 이용계약등록사항증명서, K T : 가입원부증명서, LG U+ : 가입사실확인서(모델/일련번호 포함 본)  

※ 갤럭시 Z 폴드 4/플립 4에서 USIM과 eSIM을 동시에 사용하는 경우 통신사가 달라도 USIM 또는 eSIM에 해당하는 통신사 1곳에서만 서류를 발급해 주세요. 

명의자 의뢰인 준비 서류 비고
(센터 방문인)
명의자와 의뢰인이 동일할 경우 방문자 신분증, 휴대폰, 잠금 해제용 통신사 발행 서류 개인정보수집 동의 시 이통사 ARS 확인 후 초기화
19세 미만 미성년자는 법률에서 정하는 법률행위 무능력자로 법정대리인 확인 후 처리
미성년자 부모 방문자 신분증(부모), 휴대폰, 잠금해제용 통신사 발행 서류, 주민등록등본(가족관계를 확인하는 서류는 등본이 기본) 법정대리인, 친권자가 방문해도 가능
명의자 대리인 위임장(원본, 인감날인 필수), 명의자 인감증명서(원본), 방문자 신분증, 휴대폰, 잠금 해제용 통신사 발행 서류 20세 이상
(성인)
명의자 사망 시
잠금 해제용 통신사 발행서류, 사망확인서,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방문자 신분증
※ 방문자는 법정대리인 또는 직계가족에 한 함.      
개통이 해지된 단말기인 경우(* 중고 제품 포함)
개통을 해지한 단말의 실사용자가 명의자 본인이고 통신사에서 해지 서류 발급이 가능하다면 해지 서류, 신분증 지참
※ 본인 휴대폰에 한 함. 해지 서류는 통신사별 명칭이 다를 수 있음.  
가출, 행방불명인 경우
잠금 해제용 통신사 발행서류, 관할 경찰서장 직인의 증빙 서류(수사 협조 요청서 등),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 증명서, 방문자 신분증
※ 방문자는 법정대리인 또는 직계가족에 한 함.     
미개통향 제품  및  Wi-Fi & 블루투스 전용 태블릿, 웨어러블 기기인 경우
미개통향 단말기(개통을 하지 않은 기기)
 개통 후 명의자가 신분증 지참
※ 개통 불가 시 미개통 상태 확인 후 전체 초기화 함.
 Wi-Fi & 블루투스 전용 태블릿, 웨어러블 기기
개통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Wi-Fi/블루투스 전용 태블릿 단말기의 잠금 해제 요청 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확인  
※ 방문자와 접수 고객 정보가 동일 시 개인정보 수집 동의 받은 후 전체 초기화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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