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면 여행(취미,여행정보,여행리뷰)

돌돔낚시이벤트 가두리낚시터 돔의계절 도전 영종도가두리낚시

반응형

가두리바다낚시의 즐거움! 오늘은 영종도천혜바다낚시터돌돔 또전쓰~

영종도 천혜바다낚시터

새벽 5시 도착 이미 꽉 찬 부지런한 조사님들

영종도 천혜바다낚시터

4월은 본격적인 돔의 낚시계절이네요
오늘 수확을 위해 생새우와 지렁이  한가득 준비완료

영종도 천혜바다낚시터
영종도 천혜바다낚시터
영종도 천혜바다낚시터

가두리와

영종도 천혜바다낚시터
영종도 천혜바다낚시터

한 시간쯤 몸풀기!! 드디어 돔 한 마리 캐스팅 지인들에게 힘 좀 들어갑니다

영종도 천혜바다낚시터
영종도 천혜바다낚시터

오늘의 공약 돌돔 돔 성공입니다
총 8마리^^
돌돔

영종도 천혜바다낚시터

돌돔인증이벤트 돌돔체포 후 인증숏 입어권증정였는데 목줄제거 후 인증을 해버려서 탈락
아 아쉽다~~

영종도 천혜바다낚시터

저녁술안주로 돌돔과 돗돔 횟감으로 선정합니다
나머지는 기부
기부를 하면 기부이벤트에 좋은 행사에 참여기회가 있습니다

영종도 천혜바다낚시터
영종도 천혜바다낚시터
영종도 천혜바다낚시터
영종도 천혜바다낚시터 식사

앗 이건 영종도천혜바다낚시터 근처 초밥맛집 초밥아키에서 점심식사로 일행이 포장을 해왔는데
한 피스에 주먹만 해서 5조각으로 배가 터졌네요
5성급 주방장의 솜씨라더군요
맛이 고급진 게 이유가 있더군요

영종도 천혜바다낚시터
영종도 천혜바다낚시터
영종도 천혜바다낚시터

여기가 기부하는 곳!
오늘은 무척 기분좋은 수확였습니다

위생적이고 깔끔한 회센터
내가잡아 내가먹는다~ 나의 안주여  감사히 잘먹겠습니다

반응형